생활!

내가 오늘 포스팅을 많이 한 이유

장카일 2021. 8. 18. 17:00

제가 오늘 포스팅을 많이 한 이유가 무엇일까요?

바로 오늘 포스팅을 어느정도 하면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.

오늘까지만 뻘짓좀 하고 내일부터 제대로 된 저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.

그리고 내일은 애드센스 신청방법 A~Z 라는 포스팅을 예약 걸어놨어요.

제가 5일동안 기다렸는데 또 2주 기다려야 한다는 내용이에요^~^

애드핏 먼저 승인을 받을까요 애드센스 먼저 승인 받을까요? 궁금하네요.

아무튼 이번엔 짤막한 글이었네요.

그러면 안녕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