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!

내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(Microsoft Edge)를 쓰는 이유 (Feat. 티스토리 버그)

장카일 2021. 8. 18. 16:39

안녕하세요. 장카일입니다.

제가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를 쓰는지 아시나요?

버그

예. 그렇습니다.

버그 오집니다.

네이버의 웨일이랑 구글의 크롬이랑 다 이럽니다.

짜고 친건진 모르겠지만;;

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씁니다.

사실 엣지 쓰기 싫거든요.

그런데 강제로 쓰게 만들어주네요?

하하하 ㅋㅋㅋㅋㅋ조금 있으면 카카오 애드핏 신청할건데 카카오 관계자님들 보고 계신다면 이것 좀 고쳐주십쇼...티스토리 버그입니다.예. 아무튼 이게 끝이고요.날로 먹지만 중요한 포스팅 이었습니다.다시한번 이것좀 고쳐주세요...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쓰기 싫어요;;

마이크로소프트 엣지

'생활!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내가 오늘 포스팅을 많이 한 이유  (6) 2021.08.18
내가 유명인 어록/명언을 가져오는 곳  (1) 2021.08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