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!/꿀팁!

크롬이나, 웨일, 마이크로소프트 엣지(Microsoft edge)에서 애드센스 잘 안나왔던 이유

장카일 2021. 8. 20. 20:36

몇 일전 나는 '내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쓰는 이유' 에 대해서 올리고 난 후,

고객센터에 애드센스가 잘 나오지 않는다라고 문의 했다.

그리고 받은 답변...

그거 애드블럭때문에 그래요!

과연 진짜일까...

애드블럭을 꺼봤다...

진짜였다. ㅋㅋㅋㅋㅋㅋ

그냥 오해였다. ㅋㅋㅋㅋㅋ

애드블럭에 대표적인 uBlock Origin

그냥 나와 비슷한 경우가 있을까해 올려 보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