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!/꿀팁!

윈도우11 체험할 수 있는곳과, 출시일

장카일 2021. 8. 23. 16:38

안녕하세요. 전자기기 리뷰하는 장카일입니다.

오늘은 윈도우11을 체험할 수 있는 사이트와 윈도우11의 출시일과 이런저런것들을 다뤄보려고 해요.

 

윈도우11이란?

윈도우11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컴퓨터를 사용할 때에 주로 싸용하는 윈도우10의 후속작이에요.

윈도우11은 안드로이드 앱을 지원합니다.

안드로이드 앱을 지원한다는 것은 APK도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것이겠죠?

사실 윈도우11의 제일 큰 변화점은 디자인이에요.

지금의 윈도우10처럼 각진 디자인이 아닌 둥글둥글한 디자인이에요.

이렇게 둥글둥글하게 바꾸는게 아주 어렵다고 해요.

하지만 시대를 따라가야지 더욱 많은 사용자가 생기는 법!

이렇게 큰 변화는 줘야 사용자가 더 많아질 것 입니다.

 

윈도우11 체험할 수 있는 곳!

사실 윈도우11을 진짜로 렉 안걸리고 모든 기능을 사용하려면 베타 버전을 까는 수 밖에 없어요.

하지만 그러면 우리의 컴퓨터 파일이 날아가기 때문에 우리는 안전한 방법이 필요해요.

그래서 신기한 사이트를 가지고 왔어요.

https://win11.blueedge.me/

 

Win 11 in React

 

win11.blueedge.me

이런 사이트에요.

들어가면 신기하다시피 윈도우11을 체험 할 수 있어요.

하지만 렉은 좀 걸린답니다~!

그래도 이런 엄청난 방법이!

디자인이나 그런것은 구경해 볼만 하겠네요.

윈도우11 체험하는 곳의 배경화면

디자인은 앱을 틀어보면 둥글둥글하게 바뀌고 배경화면이 많이 차분해 진 것이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.

그리고 전원끄기나 다시시작을 할 수 있는 곳이 중간으로 이동했네요.

사이드바도 이제 조금 정리가 된 부분!

시대에 걸맞는 디자인이 나오게 되었네요.

그래서 윈도우11 출시일은 언제지?

윈도우11은 2021년 말에 출시가 되어요.

빠르면 10월 중순에서 늦어도 올해 안에는 출시 한다는 발이에요.

하지만 윈도우10 사용자가 윈도우11로 업데이트 하려면 그것보다는 좀 더 걸릴것으로 예상되어요.

2022년 초에 업데이트 되지 않을까 해요.

그래도 너무 아쉽네요.

공개와 출시는 올해에 하지만

우리가 사용 할 수 있을 때는 2022년이라니.

빨리 출시되었으면 좋겠네요.

그리고

이런 짤도 있던데 여러분은 동의 하십니까?

저는 엄청나게 동의합니다.

너무 재미있네요. ㅋㅋㅋㅋㅋㅋ

도대체 이런건 누가 만드는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

아무튼 오늘은 이렇게 재미있게 끝네고

나중에 더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욧~!!

안녕~~!!!